|
현재위치< 홈 < 제품안내< SADDLE |
|
|
 |
|
 |
특징
콤팩트한 모습의 규격화 된 LK SADDLED은 크레인 설치 작업시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 설치 후 유지보수의 편의성을
만족시켜 드립니다. |
|
사양 |
■ Overhead Type-A: 부등변
산형강 Type |
형식 |
차륜경
(¢) |
주행속도M/min |
MOTER용량
(Kw×p) |
적용
RAIL
(Kg) |
치 수 |
1SPEED |
2SPEED |
1SPEED |
2SPEED |
high |
low |
high |
low |
high |
low |
high |
low |
W,B |
A |
B |
C |
D |
E |
F |
FOC
-
16A |
¢160 |
20 |
14 |
18 |
4.5 |
0.75
×
4 |
0.5
×
6 |
0.75
×
2 |
0.18
×
8 |
15 |
900 |
1230 |
165 |
165 |
488 |
222 |
22 |
1200 |
1530 |
|
■ Overhead Type-B: Box
Type |
형식 |
차륜경
(¢) |
주행속도M/min |
MOTER용량
(Kw×p) |
적용
RAIL
(Kg) |
치 수 |
1SPEED |
2SPEED |
1SPEED |
2SPEED |
high |
low |
low |
low |
high |
low |
high |
low |
W,B |
A |
B |
C |
D |
E |
F |
FOC
-
16B |
¢160 |
20 |
14 |
18 |
4.5 |
0.75
×
4 |
0.5
×
6 |
0.75
×
2 |
0.18
×
8 |
15 |
900 |
1230 |
165 |
84 |
488 |
222 |
20 |
1200 |
1530 |
|
■ Overhead
Type-C: 홈형강 Type |
형식 |
차륜경
(¢) |
주행속도M/min |
MOTER용량
(Kw×p) |
적용
RAIL
(Kg) |
치 수 |
1SPEED |
2SPEED |
1SPEED |
2SPEED |
high |
low |
high |
low |
high |
low |
high |
low |
W,B |
A |
B |
C |
D |
E |
F |
FOC
-
19C |
¢190 |
20 |
14 |
18 |
4.5 |
0.75
×
4 |
0.5
×
6 |
0.75
×
2 |
0.18
×
8 |
15
22 |
1550 |
1920 |
185 |
156 |
498 |
252 |
30 |
1700 |
2070 |
2000 |
2370 |
FOC
-
25C |
¢250 |
20 |
14 |
18 |
4.5 |
1.5
×
4 |
1.0
×
6 |
2.0
×
2 |
0.5
×
8 |
22
30 |
2500 |
2970 |
235 |
170 |
504 |
285 |
35 |
3000 |
3470 |
|
■ Suspension Type
|
형식 |
차륜경
(¢) |
주행속도M/min |
MOTER용량
(Kw×p) |
적용
RAIL
(Kg) |
치 수 |
1SPEED |
2SPEED |
1SPEED |
2SPEED |
high |
low |
high |
low |
high |
low |
high |
low |
W,B |
A |
B |
C |
D |
E |
F |
G |
FSC
-
12A |
¢125 |
19 |
13 |
16 |
4 |
0.
75
×
4 |
0.
5
×
6 |
0.
75
×
2 |
0.
18
×
8 |
100
~
150 |
8
00 |
12
30 |
2
00 |
2
21 |
4
16 |
7
49 |
3
73 |
2
03 |
12
00 |
16
00 |
FSC
-
16A |
¢160 |
19 |
13 |
16 |
4 |
0.
75
×
4 |
0.
5
×
6 |
0.
75
×
2 |
0.
18
×
8 |
125
~
175 |
15
00 |
19
20 |
2
10 |
2
33 |
4
41 |
7
74 |
3
66 |
2
20 |
20
00 |
24
20 |
|
* 계속적인 연구 개발로 인해 위에 기재된 사양은 사전 예고없이 변경될
수 있습니다. |